슬픈연가 다운로드


[…] 통해 20 당신의 상한 마음에 대한 슬픈 긴 가사 – 생각 카탈로그 […] 즐겨 찾기 및 경고와 같은 무료 도구에 액세스하거나 개인 구독에 액세스하려면 여기에 로그인하여 대학, 도서관 또는 고용주를 통해 저널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는 경우 여기에 로그인하지 않습니다 ….] 이 것만으로는 다른 사람들이 쓰루가 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과 똑같은 고통스럽고 슬픈 비탄을 전합니다. 당신의 마음을 촉발하고 블로그를 만들고 당신이 당신의 이야기를 모르는 당신의 가슴 아픈 경험을 공유 […] 13. “내 손을 보고 슬퍼할 때까지 침묵은 그렇게 나쁘지 않다. 내 손가락 사이의 공간이 바로 당신의 완벽하게 맞는 원인.” — 바닐라 트와일라잇, 올빼미 시티 17. “그래서 오늘 밤 별을 볼 수 있는지 알고 싶어요. 그것은 내 유일한 권리 수 있습니다.” — 분할 화면 슬픔, 존 메이어 1. “우리가 얼굴을 맞대고 있다면, 그녀는 그녀의 감각에 올 거야. 내가 취한 모든 단계는 그녀를 문으로 나를 인도한다. 그녀가 내가 얼마나 아픈지 본다면, 그녀는 나를 확실히 데려 갈 것이다.” — 아무것도, 스크립트. 20. “아, 제가 말하는 가장 위대한 이야기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나는 그것이 끝났다고 말할 때가 되었지만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나는 다른 누군가를 사랑하고 싶지 않아요, 위대한 큰 세계.

15. “또 다른 위스키 한 방은 문을 보고 멈출 수 없어. 당신이 전에했던 방식으로 휩쓸 와서 소원. 그리고 나는 이제까지 당신의 마음을 교차하는 경우 궁금해. 나를 위해 그것은 모든 시간을 발생합니다.” — 지금 필요, 레이디 앤터벨룸 18. “그리고 우리가 만날 때, 나는 우리가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거기에 있던 모든 것은 여전히있을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지나게하고 내 혀를 잡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내가 이동한 것을 생각할 것이다.” — 화이트 플래그, 디도 16. “그것은 항상 당신이 사라질 때까지 있어 무엇을 모르는 것 같지 않아?” — 큰 노란색 택시, 사회 저널 콘텐츠에 대 한 까마귀 액세스 계산 우리의 제목에 따라 다릅니다. 6. “나는 아직도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모르겠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여전히 어제처럼 흉터를 착용하지만 당신은 오랫동안 사라지고 이동했습니다.

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여전히 길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어제처럼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당신은 오랫동안 사라지고 이동했습니다.” — 긴 사라와 이동, 스크립트 당신은 사회 또는 협회를 통해 저널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경우, 아래의 지침을 읽어 5. “안녕, 끝이 아니야. 그리고 당신이 나를 필요로하는 경우, 나는 여전히 당신의 친구입니다.` 글쎄, 그건 당신이 손잡이에 의해 그것을 잡은 원인을 말하는 것은 쉽다 나는 블레이드에 의해 그것을 잡았다.” — 블레이드, 애슐리 먼로 사회 또는 협회 회원을 통해 저널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경우, 사회 저널을 찾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볼 수있는 기사를 선택 을 따르고 이 상자의 지침을 따릅니다. 12. “어떻게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하면 새로운 사람, 그렇지 않은 사람을 사랑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까?” — 어떻게, 레지나 스펙토르 7. “하지만 날 사랑한다면, 왜 날 떠나셨을까? 내 몸을 가지고, 내 몸을 가져 가라. 내가 원하는 것은 내가 필요로하는 모든 사람을 찾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같은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 내가 원하는 모든, Kodaline 일부 사회 저널은 개인 프로필을 만들 것을 요구, 다음 사회 계정을 활성화 당신은 동시에 아래에 표시된 방법 중 일부 또는 전부를 통해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9. “당신이 그녀를 놓을 때 만 그녀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그녀가 가자, 승객 14. “나는 넥타이를 끊으려고 노력했고, 난 당신이 내 상처에 소금을 붓는 것처럼 바인딩 상처로 끝났다.” — 마음을 수정, 데미 로바토 3.

“지금, 여기 온다, 모두의 가장 어려운 부분. 내 마음을 풀어. 어떻게 하면 내 인생을 홀로 살기 시작하나요?” — 미카일라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