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en 음악 다운로드


짧은 (2:02), 달콤한, 포인트와 가장 유명한 원 투-쓰 리! 록에서 이길, 아마 팝 음악, 역사. “We Are the Champions”와 함께 상위 5대 스포츠 종목으로, 환호성 TV 역사상 최고의 오프닝 부문 중 하나인 촉매제 역할을 합니다. 어떤 면에서 결정적인 여왕 노래는 발라드 구절에서 부터 무감각한 코러스에 이르기까지 스포츠 경기장 재생 목록에 영원한 잠금 장치를 가지고 있으며 대중 음악 역사상 가장 인기있는 노래로 (전적으로 믿을 수있는) 구별을 즐깁니다. 2011년 영국에서 45년 동안 진행된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여왕의 마법은 재발행, 무대 뮤지컬, 영화, TV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형태를 통해 지속되며, 브라이언 메이와 로저 테일러의 투어 상황은 말할 것도 없고 전 세계 거의 모든 스포츠 이벤트에서 도처에 있습니다. 애덤 램버트와 함께. 5월은 노래에서 “누가 영원히 살고 싶어?”라고 물었고, 그의 그룹은 가장 확실하게 할 음악을 만들었습니다. 5월의 기타 솔로까지 주로 트리오 노래, 이 재즈 트랙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왕의 경력의 거침없는 단계에서 의도의 진술로 나온 가벼운 마음 뛰어 다니다. 14장의 앨범(1991년 프론트맨 프레디 머큐리가 사망하기 전)을 통해 퀸은 챔피언이자 화려함의 정의가 되어 영광과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이 그룹은 결코 열심히 흔들리는 것을 멈추지 않았지만, “보헤미안 랩소디”의 절정까지 그 야망은 아름답게 제작되었고, 비현실적으로 폭격적이었습니다. 여왕의 조용한 소리조차도 크게 들렸고, 그 큰 소리는 지구를 흔들도록 설계되었으며, “우리는 당신을 흔들 것이다”라는 지속적인 발자취 덕분에 계속 되었습니다. 일부 충실한 팬들이 처음 출시 되었을 때 이 것을 조금 어리석은 것으로 발견하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지 못했습니다), Live Aid는 1 년 반 후에 모두가 이해했다고 보험에 가입했습니다. 이 로저 테일러 성 글램은 불안 한 청소년에 대한 회상은 또한 포함 깎아 지른듯한 심장 마비 스위트 를 시작 “손목의 영화”와 “계곡의 백합.” 더 웍스의 네 번째 싱글은 화려함이 강한 전임자들보다 더 흔들리는 것을 갈망하는 팬들에게 는 보상이자 좋은 싱글처럼 느껴졌다.

1973년 퀸의 데뷔 앨범이 나왔을 때, 분명 다른 점이 있었고, 특별했다. 일부는 자신의 여왕 화려함을 선호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얼굴이 녹고 딱딱한 로큰롤 쪽을 선호합니다. 레이스에서 하루의 오프닝 트랙은 후자를 지원합니다. 짧지만 유쾌한 폭격을 가하는 “세븐 시즈”는 여왕의 첫 두 앨범을 가로지르며 데뷔 후 퀸 II의 보컬 곡으로 다시 한 번 등장한다. 어느 쪽이든 가장 훌륭한 모험입니다. 로저 테일러의 더블 킥베이스 드럼의 드문 사용에 의해 추진 사회 해설의 근육 비트와 풍자로 의도하는 동안, 여왕의 자신의 임무 뒤 록의 성명서의 비트이었다 코러스를 특징으로. 여왕의 커리어 초반에도 우리는 이 그룹이 정상에 조금 넘어설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누적된 거짓된 보컬과 이브 앤 플로우 구조는 다음 앨범의 “보헤미안 랩소디”의 중요한 선구자입니다.

브라이언 메이가 여왕과 함께 한 진정한 결정적인 순간은 기타를 통해 왔지만, 우주 여행자에 대한 오페라 민요의 밤 (천체 물리학 박사 이전)은 코러스가 여전히 여왕의 보컬 상표인 고조파 위엄을 전달하는 부드러운 치료입니다. 이 그룹의 첫 번째 큰 미국 히트곡은 멜로디의 저항력에서 급증하는 고조파와 메이의 서정적인 기타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독특한 미덕을 간결하게 취했습니다.